코로나19 긴급공지
2022-02-25
교내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에 따른 조치사항 안내_2/25(목)
작성자 학생건강증진센터
조회수 1139
- 첨부파일없음
1. 발생 : 2월 25일(목)
1). 역학조사기간: 2월 21일(월)~ 2월 25일 (금)
2). 인원 : 1명(교직원)
3). 동선 :
(1) 2.21(월) : 지인과 저녁 식사(감염경로 의심)
(2) 2.22(화) : 14시 11호관 3층
(3) 2.23(수): 교내 동선 없음, 지인 확진 연락 받고 자체 격리
인후통 증상 발현
(4) 2.24(목) : PCR검사 진행
(5) 2.25(금) : PCR결과 - 양성
2. 조치사항
1) 관련 재학생 및 교직원 가까운 보건소 신속항원검사 진행 안내
2) 관련 호관 및 엘러베이터 방역 조치
3. 기타
1) 발열학생은 자가 격리 및 신속항원검사 검사 권고
2) 발열에 따른 미 등교는 해당교수(학과장)와의 전화 상담으로 수업 불이익 없음
3) 등교(출근) 전 코로나 자가 문진표 작성에 적극동참 협조
4) 다중이용시설 이용 자제
4. 해당 장소 관련 안내
- 밀접 접촉한 분만 PCR검사 대상 (동선 접촉자 파악 완료)
- 검사 희망하시는 분은 개인적으로 신속항원검사 진행하셔도 됩니다.
변동사항은 계속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.
문의. 학생건강증진센터 053)819-1832~3